대만호텔비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곤드레 조회 25회 작성일 2020-10-16 23:26:31 댓글 0

본문

[SSUN TV]대만 최초의 5성급호텔 타이베이 그랜드호텔 솔직후기/Taiwan Taipei Grand Hotel review

#taiwan#taipei#hotel#타이베이호텔

타이베이에서 단수이선 전철을 타고가다 보면 눈에 확 띄는 건물이 바로 그랜드 호텔입니다
다른나라에서는 보기어려운 중국풍의 화려한 건물!
한번쯤은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실행에 옮겼습니다.
연휴기간이라 숙박비가 너무올라 보통룸의 가격이 프레스트지 코너 스위트룸과 차이가 별로 없어져서
그냥 프레스트지 코너 스위트룸으로 확 예약해 버렸습니다.

영상보시고 한번 가보실만한 호텔인지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.
안가시더라도 대만을 대표하는 호텔인만큼 구경하시는 것만으로도 좋으실듯 합니다.
장동규 : 그랜드호텔 넓어요?
凡心 : 它是臺灣第一個半國營半私有的國際飯店,因為是蔣介石老婆成立的,用國家的錢蓋的,你們朴瑾惠前總統父親,就跟蔣介石有交情,所以朴曾經來臺灣文化大學學了兩年中文,國民黨在中國大陸時期,也曾經保護過韓國獨立建國時的義士,還有被日本人追殺的最後一任皇帝,當時蔣介石是把他安置於重慶,,
Emily許 : 厲害,韓國人都知道圓山飯店了
도영 : 잘 보고 가요!!
JEONG HOON KIM : 꽃보다 할배에 나왔던 그 호텔이군요 내가 가 있는 것처럼 세밀하게 안내해 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ㅎ지난주 부산여행은 영 아니었습니다 후기가 좋고 평점이 높아서 간 호텔이 루즈자국이 남아있는 컵이 배치되어 있고 많은 블로거들이 추천한 음식들은 입에 안맞고..암튼 부산은 다시 여행갈 일이 없을듯 합니다.영상 잘 봤습니다 ^^♡

EP1)70만원으로 대만 일주하기(비행기, 숙박비, 기념품, 차비 포함 9일 여행)

2019.07.26~2019.08.03
타이베이, 타이중, 타이난, 가오슝 순으로 타이완의 서쪽 일주 영상을 담아봤습니다.

첫날 출발부터 숙소 도착, 그리고 첫 식사까지의 과정을 담아봤습니다.
2년만에 방문했는데 정말 많은 것이 바껴서 당황스러울 정도였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더욱 즐거운 여정을 할 수 있었습니다.

공항에서는 저렴한 kfc를 먹고 출발했으나 영상 다운이 되지 않아.... 소소한 영상이지만 날려서 아숩네요.

Title : City light
Youtube :

Music provided \u0026 Video production by FCM- Free Copyright Music

좋은 음악 무료로 제공해주신 FCM님 감사합니다.
린엘프 : 여행갔는데 비가 오다니....
그래도 비왔는데 다행히 비행기가 제시간에 이륙해서 다행히 네요 근데 영상마지막 부분에 몸자랑하시는거는 저때도 현재랑 별반다르지 않네요 ㅋㅋ
좋은거 많이 드시고 운동열심히 하셔서 몸 잘가꾸시기를...
ch여름 盛夏 shine1 : 동동님 다음주 화요일 시간 어떠세요?
레디티비[ReDi TV] : 시작이 좋네요~
미수범동동이 : 선스프레이 당연히 100ml인지 알고 샀다가 검색대?에서 뺏겨서 시작부터 기분이 찝찝했습니다
지뇽 : 휴가 재미지게 다녀오셨구만

[호두부부_대만 27가지 맛집 솔직리뷰!!]내돈내산/맛집정보/가격/디저트/아침식사/파파웨일호텔 총 정리!!!

▶️호두부부 인스타그램 @hodoo_couple
▶호두부부 "지은" 인스타그램 @jieun_amorsol
▶호두부부 "광천" 인스타그램 @seokwangchun

10년지기랑 다녀온 지은태원여행!!
대만여행은 당연히 먹방이죠?
실제로 먹은 30가지 넘는 음식들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!!
실제 먹은 음식과 위치, 가격, 별점으로 확인하시고 궁금하신사항 댓글 주시면 아는선에서 답변드리겠습니다^^
음식리뷰는 지극히 주관적이니 참고 부탁드려요(고수못먹는편)

항공권,호텔정보도 나와있습니다:)


*호텔 : 시먼역근처 파파웨일호텔 (2인 3박 20만원)
*항공 : 이스타항공 청주출발 (1인 왕복17만원 위탁수화물없음)

#호두부부 #지은광천 #광천지은 #타이베이여행 #타이페이여행 #대만여행 #대만맛집 #타이베이맛집 #시먼맛집 #단수이맛집 #예스진지 #대만투어 #우정여행 #대만3박4일 #대만음식 #대만먹방 #타이베이먹방 #타이베이호텔 #대만호텔 #mukbang #여행에미치다 #키키레스토랑 #연어초밥 #삼미식당 #스린야시장 #탕후루 #훠궈 #딤섬 #증미미 #우육면 #시먼딩맛집 #시먼맛집 #파파웨일호텔 #파파웨일 #대만호텔 #타이베이호텔 #대만여행팁 #타이베이 #대만 #taipei #taiwan
또기또니 : 아 미쳤다... 언니 영상보니까 대만 가고싶어ㅜㅠㅠㅠ
준수혜영 : 드저트 너무 맜있겠어요... 새우.. 벌써살찌네요..
트루문쇼 : 어머 칼로리폭탄맞으셨네요
서광천 : 포동포동해져서 왔어요
세웅 : 배고파졌어...파인마요새유 먹고싶어요

... 

#대만호텔비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01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gas-art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